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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평지 콤보
1) 프로그헌팅 콤보
돌진기 프로그 헌팅을 이용한 강제연결 콤보.
2) 프로그헌팅 콤보2
돌진기 프로그 헌팅을 이용한 강제연결 콤보 두 번째.
3) 기본잡기 공중콤보
기본잡기에서 이행할 수 있는 공중 콤보. 기본잡기 허용해서 받는 데미지 치고 어마어마한 수준이다.
4) 2b 바이슨혼
하단 견제가 히트했을 때 노릴만한 콤보.
5) 3c 기본
3c 띄우기 후 넣는 기본 공중콤보. 몽키 댄스에 히트하면 구석 여부와 관계 없이 바이슨 혼이 추가로 들어간다.
2. 구석 콤보
1) 구석 근접 바이슨혼
근접 c - 강제연결 a를 이용한, 3c 콤보.
2) 구석 롤링 터틀
다리 걸어 넘어뜨리는 판정에서 롤링 터틀로 캔슬 시 히트한다. 2히트 후 다시 바이슨 혼으로 마무리하는 콤보. 3a 앞에 점프공격을 맞추면 히트백으로 인해 롤링 터틀이 1히트만 하게 되고 바이슨 혼은 넣지 못하게 된다. 롤링 터틀 후 계속 롤링 터틀만 2히트를 넣게 되면 무한 콤보가 되므로 넷플에선 지양하자.
3. 초필살기 & 잠재능력 콤보
1) 기본 초필콤보
지상 a - c에서 초필살기가 여유롭게 들어간다. 물론 근접 c 2히트에서도 잘 들어간다.
2) 구석 잡기 잠재
구석 잡기 후 잠재능력을 넣는 콤보. 구석에선 호넷 어택 후 몽키 댄스가 들어가지 않으므로, 영상과 같이 바로 댄싱 바이슨을 사용하면 된다.
3) 3c 잠재 기본
몽키 댄스 후 잠재능력을 연결시키는 콤보. 쉽고 강력하다.
4) 평지 잡기 잠재
2번 콤보의 평지 버전. 역시 평지 잡기 후에는 몽키 댄스를 넣을 수 있으므로, 당연히(!) 잠재능력도 후속타로 넣어줄 수 있다.
5) 평지 ac 잠재
3번 콤보보다 더욱 쉽고 간단한 콤보. 상대방 입장에서는 a - c만 허용해도 체력 한 줄 반이 증발한다는 걸 각오해야한다.
6) 구석 롤링 터틀 잠재
구석 롤링 터틀 콤보에서 바이슨 혼 대신 댄싱 바이슨을 넣는 콤보.
7) 구석 근접 잠재
구석에서 근접 c를 히트시켰을 때 노릴만한 3c 콤보.
4. 특정 상황 한정 콤보
1) 쳉 한정 잠재1
유일하게 쳉만이 밥의 3a 콤비네이션 마지막 공격에 맞고 다운되는 도중 몽키 댄스에 히트한다. 이 때문에 가능한 잠재능력 콤보. 잠재능력을 못 써주는 상황이라면, 당연히 몽키 댄스 후 바이슨 혼으로 마무리 한다.
2) 쳉 한정 바이슨혼
몽키 댄스 후 롤링 터틀도 들어간다. 롤링 터틀까지 맞춘 후 당연히 바이슨 혼도 들어가는 점을 이용한 콤보. 댄싱 바이슨을 넣는 콤보는 아래 3번 콤보를 참조하자.
3) 쳉 한정 잠재2
쳉 한정으로 가장 높은 데미지를 낼 수 있는 콤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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