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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 모드 공통 콤보
1) 공대공 강염습 콤보
공중전 압박용으로 좋은 콤보.
2) 공대지 강염습 캔슬 초오의
강염습에서 초오의를 캔슬할 수 있다는 점을 이용한 콤보. 파워/극 모드에서는 잠재오의도 가능하다.
3) 점프공격 헛치기 페인트 후 캔슬 초오의
점프공격에 이어 착지한 후 2c를 이용한 패턴을 많이 사용했을 때, 상대방이 카가미의 점프공격만 봐도 하단가드에 들어갈 때 쓰기 좋은 패턴. (엄밀히 말하면 콤보는 아니다)
4) 점프공격 헛치기 페인트 후 캔슬 역가드 초오의
3번 패턴과 유사한데, 점프공격을 하며 상대방을 넘어가서 자리가 바뀌었을 때 기습적으로 사용해볼만한 패턴이다. 특징이라면 자리가 바뀌어도 카가미가 바라보고 있던 2p의 방향으로 초오의 돌진을 하는 것이 아니라, 바뀐 뒤인 1p의 방향으로 초오의 돌진을 한다는 점이다. 점프와 함께 점프공격을 빨리 사용해서 점프공격 모션이 끝났을 때, 1p 기준 초오의 커맨드를 입력하면 카가미의 위치와 무관하게 방향을 자동전환하여 초오의가 나간다.
2. 파워 모드 전용 콤보
1) 승화 기본
5b의 발동이 느려서 점b 후 연결되지 않으므로 5a를 사용해야한다.
2) 버그성 강제연결 승화콤보
2c - 4ac 버그성 강제연결을 이용한 콤보.
3) 고난이도 구석 버그성 강제연결 승화
6b - 2c - 4ac 강제연결을 한 번에 성공시켜야 하는 고난이도 콤보.
2. 스피드/극 모드 공통 콤보
1) 6c 기본 연살참
기본적인 공격들만으로 구성했을 때 데미지가 가장 많이 나오는 콤보.
2) bc띄우기 후 낙법추격 콤보
기본 연살참 중에 bc로 띄우는 콤보인데, bc에 맞은 상대가 지상낙법치는 것을 예상하고 추격용 점b를 깔아놓는 콤보이다. 예시영상에서 점b의 타이밍은 다소 빠른 편이고, 공중 최고점이 아닌 착지 중 땅에 닿게끔 더 늦게 점b를 내밀어야 한다. 실전 적용사례가 영상 말미에 추가되어있다.
3) 고난이도 강제연결 초포후
6b 후 2c 강제연결을 이용한 콤보. 타이밍이 굉장히 빡빡하기 때문에 쓰기 어렵다. 1번 콤보보다 데미지가 10 정도 나오는 것치고 실전성이 좀 떨어진다고 본다.
4) 초고난이도 버그성 강제연결 초포후
2c - 버그성 강제연결 4ac로 연살을 시작한 후 6b - 강제연결 2c를 사용한 초고난이도 콤보. 참고로 6b - 2c - 4ac로 또 연살을 이어갈 수 있어서 이론 상 무한콤보가 가능하긴 하다.
5) 공대공 강염습 난무
점프 최고점에서 강염습에 맞은 상대에게 착지 후 난무오의를 넣는 것. 모리야 강 월영 3타 후 난무 넣기보다는 쉬운 편이지만, 비교적 그렇다는 거지 실제로는 잘 빗나간다.
6) 구석 띄우기 난무오의 공중 콤보
난무오의를 맞춘 후, 난무오의가 끝나갈 때쯤 상대방이 구석에 몰릴 것 같을 때 시도해볼 수 있는 콤보. 초저공 강염습을 할 줄 알아야하고, 초저공 강염습 이후 오의 2개를 연결해야하기 때문에 숙련도에 따라서는 고난이도 콤보가 될 수 있다. 띄우기 후 초저공 강염습을 사용할 때 주의할 점은 전방 점프 초저공 강염습을 하면 안 된다는 것이다. 카가미가 너무 구석으로 붙어서 겁염조가 히트하지 않게 된다. 극 모드에서는 마지막 약 초포후 이후에 승화도 가능하다.
7) 공대공 강염습 - 띄우기 난무오의 - 구석 공중 콤보 (고난이도)
5번과 6번을 합친 고난이도 콤보. 공대공 강염습 후 난무오의를 넣는 것부터 쉽지 않은데, 구석 띄우기 후 초저공 강염습도 잘 맞춰야 한다.
8) 구석 난무 - 초오의 콤보 (고난이도)
구석에서 띄우기 난무 이후 초오의 홍련주작을(!) 넣어볼 수 있는 콤보. 강염습 모션 직후 홍련주작 커맨드를 넣었을 때 강염습 히트 후 홍련주작이 추가로 나간다는 점을 이용한 것이다. 띄우기 모션 직후 초저공까지는 아니더라도 저공 강염습을 써야한다. 극 모드에서도 가능하지만, 굳이 어렵게 이 콤보 쓸 필요는 없다. 강 초포후 뒤에 승화하는 게 훨씬 쉽기 때문.
9) 평지 난무 - 초오의 콤보 (초고난이도)
위의 8번 콤보를 평지에서(!) 사용하는 초고난이도 버전. 띄우기 난무 마지막 띄우기 모션 직후 대시 소점프 저공 강염습을 사용한 직후 초오의 캔슬까지 해야한다. 데미지는 똑같이 한계 데미지 180.
10) 평지 난무 - 초오의 콤보2 (초고난이도)
위의 9번 콤보에서 강염습을 대시가 아닌 전방 소점프 후 사용하는 콤보인데, 난이도는 더 어렵다.
11) 초고난이도 구석 버그성 강제연결 초포후
위의 4번 콤보의 발전형. 체력 1줄을 증발시킨다.
3. 극 모드 전용 콤보
1) 기본 연살참 승화
기본 연살참 중 승화콤보인데, 영상에서는 약 초포후를 사용했다. 만약 상대방이 앉은 상태로 콤보를 맞기 시작했다면 강 초포후를 사용한 뒤 승화를 넣는 것이 좋다. 앉은 상태에서 약 초포후에 맞으면 2히트가 1히트가 되고, 승화가 되더라도 빗나가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
2) 초저공 강염습 승화
언급했던 '초저공 강염습'이라는 고급 테크닉으로 승화하는 콤보. 2c를 많이 히트시켰다면 상대방이 2c를 의식하고 앉아 가드를 자주 하게 되는데, 이때 기습적으로 초저공 강염습을 사용하면 높은 확률로 히트한다.
3) 띄우기 난무 승화콤보
띄우기 난무오의 후 강 초포후로 승화하는 콤보. 한계 데미지 180이 나온다.
4) 구석 공대공 강염습 승화
구석에서 공대공 강염습에 맞은 상대에게 겁염조 - 초포후를 넣을 수 있다는 점을 이용한 승화 콤보. 스피드 모드의 경우 에도 이 콤보를 승화 직전 단계까지 사용 가능하다.
5) 아카리 전용 구석 버그성 난무 승화
겁염조 - 시라누이 후 버그성으로 난무오의가 연결되는 걸 이용한 승화 콤보.
6) 구석 초고난이도 버그성 강제연결 승화
스피드/극 공통 콤보 11번과 비슷한 콤보. 단, 11번과 동일하게 진행하면 마지막 약 초포후가 히트백 때문에 1타 밖에 나오질 않으므로, 승화가 되질 않는다. 따라서 마지막 2c 강제연결 후 약 초포후 캔슬한 다음 승화로 마무리. 사용 난이도 대비 극 모드의 기본 연살참 콤보와 비교했을 때, 데미지가 그리 뛰어나진 않은 비실용적인 콤보. 숙련자용 멋 콤보라고 보면 된다.
7) 전방점프 활용 심리 패턴 모음
말 그대로 전방점프로 상대에게 접근할 때 활용할 수 있는 패턴들이다. 승화를 뺀다면 파워/스피드 모드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크게 강염습 or 초오의, 2c, 커맨드잡기 or 기본잡기, 대공기 4가지로 나눌 수 있다.
- 상대가 중단가드를 굳힐 때는 2c
- 하단가드를 굳힐 때는 강염습 or 초오의
- 중/하단 가드를 굳히고 있을 때 공통적으로 커맨드잡기 or 기본잡기
- 잡기를 점프로 피하려 할 때는 대공기
8) 공대공 강염습 - 띄우기 난무오의 - 승화 장콤보
스피드 모드 7번 콤보의 극 모드용 콤보. 극 모드에서 승화없이 스피드 모드 7번 콤보만 써도 거의 한계에 근접한 데미지가 나오기는 한다. 퍼포먼스용 콤보라고 보면 된다는 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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