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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평지 콤보
1) 하단 전질보
하단 기본기에서 시작하는 전질보 콤보.
2) 2a 전질보
2a 강제연결로 시작하는 전질보 콤보. 구석에서는 2a 3회까지 가능하다.
3) 3a 전질보
3a 콤비네이션 후 전질보로 마무리하는 콤보.
4) 강제연결 근접c 전질보
근접 a에서 근접 c를 강제연결로 이어준 뒤 전질보로 마무리하는 콤보.
2. 구석 콤보
1) 페인트 전질보
페인트 캔슬 1회를 포함한 전질보 콤보이다.
2) 페인트 전질보2
콤보 시작을 근접 c 2히트가 아닌, 3a - c 콤비네이션으로 바꾼 콤보.
3. 초필&잠재 콤보
1) 구석 초필
근접 c 1히트만 시킨 후 초필로 캔슬하는 콤보. 평지에서는 근접 c 이후엔 히트백 문제로 초필이 들어가지 않고, 점c 후에만 가능하다.
2) 평지 잠재
점c 이후, 대시로 바짝 붙어 근접 c 2히트를 적중시키면 가능한 잠재능력 콤보. 조금이라도 거리가 멀어지면 잠재능력 마무리 모션이 빗나가면서 반격 당하게 된다. 구석에서는 근접 c를 대시하여 구사할 필요가 없어져서, 콤보 사용 난이도가 좀 더 쉬워진다.
3) 구석 잠재
3a 콤비네이션 후 잠재능력으로 마무리하는 콤보. 잠재능력의 발동속도와 리치가 긴 덕분에 히트백 부담이 없다. 데미지도 2번 콤보보다 좀 더 나온다.
4) 구석 열천각 잠재
열천각 히트 후 내려와서 잠재능력을 맞추는 콤보. 근접 c 1히트만 시켜야 열천각이 클린 히트하게 되면서, 착지 후 잠재능력을 넣어줄 수 있게 된다. 근접 c 1히트만 시켰더라도 거리가 조금이라도 멀면 열천각이 클린 히트하지 않는다.
5) 강 전질보 잠재
평지에서 강 전질보(혹은 하라쇼 전질보)를 히트시켰을 때 잠재능력으로 추격하는 콤보다.
6) 구석 강 전질보 잠재
구석에서 강 전질보(혹은 하라쇼 전질보)를 히트시키면 공중콤보로 열천각 - 잠재능력이 들어간다.
4. 특정 상황 한정 콤보
1) 거구 한정 구석 잠재
거구 캐릭터 한정으로 구석에서 가능한 잠재능력 콤보.
2) 거구 한정 구석 페인트 잠재
페인트가 포함된 거구 캐릭터 한정 구석 잠재능력 콤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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